• 최종편집 2025-07-11(금)
  • 전체메뉴보기
 

KakaoTalk_20250328_145950079.png

김하경 대표, 사진 = 백억짜리 아침식사

 

지난 27일, tvN의 '백억짜리 아침식사'에서는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고, 가맹사업에 있어서도 '혜자스럽다'는 표현으로 각인된 이삭토스트의 김하경 대표가 출연했다.

 

오은영 박사는 “대한민국 대표 토스트 브랜드를 만든 분이다. 연 매출 2200억 원, 전국 9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고, 이제는 세계로 뻗어가는 자랑스러운 K-토스트”라며 김 대표를 소개했다.

 

방송에서는 김하경 대표의 자택도 공개됐다. 넓고 화려한 집을 기대했던 출연진은 생각보다 소박한 집의 규모와 오래된 생활용품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배우 이이경은 “대표님 집이면 보통 대저택일 줄 알았는데 너무 현실적이다”라고 말했고, 오은영도 “지나치게 현실적이다”라며 공감했다.

 

KakaoTalk_20250328_150059226.png

김하경 대표, 사진 = 백억짜리 아침식사

 

김 대표는 회사에 도시락을 싸서 출근하며, 따로 차량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직원들과의 식사는 피하고자 도시락을 챙긴다는 김 대표는 “직원들이 대표랑 밥 먹는 게 얼마나 불편하겠나. 본인이 먹고 싶은 것도 마음대로 못 먹을 테니”라고 털어놨다. 출퇴근 역시 동네 직원과 함께 카풀을 이용한다고 밝혔으며, 다행히 거리도 가까워 큰 불편은 없다고 덧붙였다.

 

또한 “서울도 KTX가 잘 돼 있어 이동에 불편함은 없다. 꼭 필요하지 않은 지출은 최대한 아끼려 한다”고 말하며 검소한 소비 철학을 전했다.

 

한편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성공한 인물들의 아침 루틴을 따라가며 인생 이야기와 삶의 지혜를 나누는 토크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삭토스트, 돈이 벌어지는 김하경 대표의 마법···백억짜리 아침식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