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2(목)
  • 전체메뉴보기
 
  • 연령별 선호도가 반영된 타겟층 별 프로모션 개최
  • SNS 인증 이어지는 중

맘스터치.png

 

최근 진행된 맘스터치의 프로모션이 SNS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타겟 핀셋 전략을 보여줬다는 반응이다. 르세라핌, 블루 아카이브, 하츄핑과의 콜라보를 이어간 것에 대해 관심있는 목적물을 얻기 위한 SNS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블루 아카이브의 콜라보에는 일본인들의 반응도 이어졌다.

 

한편, "맘스터치 알바 힘들겠다", "맘스터치 알바는 하면 안되겠다"의 반응과 게시글이 주목을 끌기도 했다. 기사를 작성하는 현 시간 기준 3,000건이 넘는 맘스터치 관련 글들이 온라인에 게시됐다. 타겟층이 겹치지 않은 프로모션에 대한 칭찬과 오픈런을 했다는 글들이 이어지며 맘스터치의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도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이벤트 매장은 맘스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맘스터치, 이색적인 핀셋 타겟 프로모션에 SNS 인증 확산 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